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관장 이정렬)가 19일(금)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4월 30일 열렸던 제32회 연례 기금모금 만찬과 5월 23일 있었던 제1회 기금모금 골프대회 결산결과를 발표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기금모금 만찬에서는 비용을 제하고 총 4만6,147달러의 순이익이, 골프대회에서는 역시 비용을 제하고 총 6,777달러의 순이익이 발생했다.
이정렬 관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의 참여와 후원을 받으며 우리 한인사회가 크게 성장하고 기부문화가 잘 자라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 관장은 “모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것은 봉사회의 이사진, 스태프 및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지만 동시에 지역사회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단체 및 사업주들의 후원이 없었으면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관장은 기부자 명단을 밝히면서 “특히 제1회 골프대회를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 주관해주신 북가주 한인 골프연합회의 권덕근 회장님과 김근태 전 한인회장님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연례 기금모금 만찬 및 골프대회 기부자 명단이다.
▷ 연례 기금모금 만찬: 코렛재단, 조보연, 코리아나플라자, 영 마카론, 상항서부한인교회, SF총영사관, SF한인회, On-Lok, United Commercial Bank, Family Bridges, 익명, 이송배, 페닌슐라한인세탁협회, 김진관 내과, 홍순경/IIC & Korean Center, 손종석, 익명, Van Loben Sels.
▷ 골프대회: 권덕근 북가주 한인골프연합회장, 김근태 전 한인회장, High Street Hand Car Wash, Prudential, Sconehenge Bakery.
<박승범 기자> sbpark@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