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l Sole 페스티발’서 갈라 콘서트 및 개막공연에 출연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장영주(Sarah Chang)가 이번 주말 나파 밸리에서 연주회를 갖는다. 7월17일부터 7월 25일까지 나파에서 열리는 2009년 ‘del Sole 페스티발’의 오프닝 갈라 콘서트에 특별 출연하는 장영주는 피아니스트 Andrew von Oeyen 등과 함께 크라이슬러의 작품 등을 연주하며 다음날 개막 연주회에서는 Philharmonic Orchestra of the America와 함께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협연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와인너리로 각광 받고 있는 나파 밸리가 개최하는 ‘del Sole 아트 페스티발’은 올해로 제 4회째를 맞고 있으며, 세계적인 예술인들이 참가하는 음악과 전시회, 와인이 함께하는 격조 높은 디너 행사 등으로 각광 받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장영주가 출연하는 연주회 일정 및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Opening Night 리셉션 및 갈라 콘서트
▷일시 : 7월18일 오후 5시
▷장소 : Quent Cordair Fine Art Gallery (1301 First St., NAPA downtown)
▷프로그램 : Kreisler/Rachmaninoff Liebesleid & Lpebesfeud
Chopin Andante Splanato et Grande Polonaise Brillante
Brahms Sonate in D Minor/ Sarah Chang, violin /Andrew von Oeyen, piano/ Conrad Tao, piano
- 오프닝 콘서트 -
▷일시 : 7월19일 저녁 6시
▷장소 : Lincoln Theater (100 California Dr, Yountville,)
▷프로그램 : Mozart Marriage of Figaro Overture/ Mendelssohn Violin Concerto/ Tchaikovsky Symphony No. 5/ Sarah Chang, violin /Alondra de la Parra, conductor /Philharmonic Orchestra of the Americas
<이정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