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스페셜 35.99달러 대박!
가족을 위한 신 메뉴, 패밀리보트 선보여
맛, 가격, 품격의 환상적 조화
채프만 플라자 내, 품격 있는 일식당 교토스시(대표 김경필)가 신선한 모듬 사시미를 듬뿍 담은 교토 스페셜을 35.99달러부터, 그리고 온 가족을 위한 특별 새 메뉴인 패밀리 보트를 선보이면서 더운 여름철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주고 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생굴을 비롯해서, 훈제연어 샐러드, 고동, 애다마메, 미루가이죽, 김치튜나 덴뿌라, 멍게, 주꾸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이드 디시와 스시 및 롤이 함께 따라 나오는 모듬 사시미 교토 스페셜은, 마지막에 선택하는 샤브샤브 또는 매운탕에서 디너의 절정을 이루게 된다.
그뿐만이 아니다. 모든 음식을 고루 맛본 후 디저트 대신으로 먹는 구수한 누룽지는 아무리 배가 불러도 도저히 양보할 수 없는 별미 중의 별미! 사람 수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 디너 스페셜이지만, 특별히 5-6인분 이상의 스페셜(139.99달러)을 주문하게 되면 아구찜과 오징어 철판구이도 곁들여지게 되어 그야말로 진수성찬의 상차림이라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그런가 하면 온 가족을 위한 스페셜 메뉴인 패밀리보트는 교토스시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할머니, 할아버지와 손자, 손녀까지 3대가 함께 어우러져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격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교토스시의 런치스페셜 대행진도 계속되고 있다. 한치물회 국수와 스파이시 튜나 덮밥, 또는 우동과 롤, 소바와 롤, 롤과 스시, 불고기 덮밥 등 간단하면서도 영양과 정성이 듬뿍 담긴 런치메뉴가 9.99달러에 제공된다. 교토스시에서는 회덮밥 등에 사용되는 모든 야채를 싱싱한 스프링믹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신선함과 맛을 더해 준다.
김경필 대표는, “싱싱한 생선을 많이 먹어야 성인병 걱정이 없다”고 말하며, 변함없이 교토스시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사업 경영의 원칙임을 강조했다.
교토스시는 부모님을 위한 회갑연이나 생신 및 기타 기념일, 아니면 사업상의 접대를 위한 프라이빗 룸 예약이 언제든지 가능하며, 2층에는 단체 손님을 위한 독립된 연회석도 갖추고 있다. 소주와 긴조사께 2병을 주문하고, 추가로 주문할 경우에는 무조건 1달러에 제공하는 교토스시는 맛과 가격, 품격이 환상적으로 조화되어 직장인은 물론 젊은 층도 많이 찾고 있다.
·주소: 3465 W. 6th St. #150
·전화: (213)389-4000
<안진이 객원기자>
교토스시는 싱싱하고 푸짐한 모듬 사시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