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안경’(대표 김승열)이 메디칼 혜택이 중단된 노인들을 위한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메디케어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시력검사를 포함한 안경테와 초점렌즈를 25달러, 시력검사와 안경테, 이중초점렌즈를 35달러에 제공한다.
안경테는 금강안경 특별 할인매장에 진열된 2,000여개의 안경테 중에서 마음껏 고를 수 있다. 금강안경의 김승열 대표는 “65세 이상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2년에 한번 씩 무료로 안경을 맞출 수 있도록 했던 메디칼 혜택이 주정부의 예산 삭감으로 인해 지난 7월부터 중단됐다”고 설명하고 “오랫동안 금강안경을 애용해 주신 고객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메디칼 고객의 95%이상이 가지고 계신 메디케어 고객을 대상으로 이 같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버지와 함께 일을 하면서 여러 면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승열 대표의 딸 미셸 김 검안의를 비롯한 실력있는 검안의는 가든그로브와 LA의 두 매장을 오가며 고객들을 위해 꼼꼼하고 철저한 시력검사를 실시한다.
금강안경은 ▲특별 할인매장을 부설, 다양한 제품의 안경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안경에 자외선 차단렌즈를 사용하고 ▲1년간 100% 워렌티 서비스 ▲1년 이내에 안경이 파손될 경우 이유를 불문하고 새것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 ▲2~3일 이내에 안경을 완성해 주는 신속한 서비스로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신뢰받고 있다.
문의 LA지점 (213)384-1001 833 S. Western Ave. #2 LA
<현지윤 인턴기자>
금강안경의 김승열 대표(오른쪽부터)와 검안의인 장녀 미셸 김씨, 아내 김복례씨가 자리를 함께 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