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양, 질, 서비스 모두 최고!
최상급 육류 - 한 번 맛보면 못잊어
4가와 웨스턴 길에 위치한 구이목 식당(대표 수지 권)은 전통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고객의 입맛에 잘 맞는 음식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아주 높은 곳이다.
실내 분위기 또한 깔끔하고 정갈해서 음식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원칙으로 모든 손님들을 가족 대하듯 하며, 정성을 쏟아 음식을 만들기에 한 번 음식을 맛본 고객들은 그 맛을 결코 잊을 수 없다.
그 모양새가 마치 눈꽃처럼 아름답다고 해서 꽃살이라는 이름이 붙은 Rib-eye 고깃살은 어디서도 따라올 수 없는 감칠맛을 제공하며, 맛갈나는 양념으로 숙성시킨 양념왕갈비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다.
또한 은대구조림의 매콤달콤함과 야채와 해물이 꽉 들어 차 씹는 맛도 최고인 돌판 해물파전은 찰떡궁합을 이룬다.
더욱이 저녁 식사에 주로 찾는 구이 콤보 메뉴는 다른 어떤 곳보다도 푸짐하기로 유명하다. 하기는 메뉴 이름조차도 ‘소한마리콤보’ ‘돼지한마리콤보’라고 할 정도라면 그 음식의 푸짐함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고도 남는다.
구이목 식당의 점심 스페셜도 마찬가지다. 점심 스페셜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달랑 음식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이곳의 점심은 돌판을 기본으로 한다.
예를 들면 돌판소고기버섯, 돌판제육김치, 돌판닭갈비살야채, 돌판낚지 등등, 이름만 들어도 입 안에 침이 가득 고이는 메뉴들이다. 수지 권 대표는, “저희 구이목 식당은 일반 구이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최고품질의 육류만을 사용합니다”라고 말하며, 고기는 품질이 맛을 좌우하기 때문에 고기 선택에 있어서는 절대로 양보나 타협이 있을 수 없음을 강조한다.
이처럼 최상의 고기를 사용해서 거기에 최고의 정성을 쏟는 구이목 식당은 고객들에게 단지 음식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먹는 즐거움까지 더불어 제공하는 셈이다.
구이목 식당에 한 번 다녀 간 사람이라면 반드시 다시 찾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간단하다. 최상급의 재료만을 사용해서 만든 감칠맛 나는 음식과 푸짐한 양, 거기에 최고의 서비스까지 곁들이니 금상첨화가 따로 없기 때문이다.
고객들의 입에서 입으로 소문이 번지는 구이목 식당의 음식 맛을 아직 모른다면 이번 기회에 꼭 한 번 경험해볼 것을 권한다.
·주소: 414 S. Western Ave.
·전화: (213)388-9299
<안진이 객원기자>
정갈한 실내 분위기의 구이목 식당, 그리고 그곳에서 맛볼 수 있는 최상급 육류의 메뉴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