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표
‘샘표’가 햅쌀 출시 기념 선물전을 열고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오는 12월31일까지 샘표 햅쌀 포장지에 부착돼 있는 상표부분을 오려 엽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경품은 ‘동해물과 백두산이’ 햅쌀(20 LBS) 교환권이며 1등 30매, 2등 20매, 3등 10매, 4등 5매를 증정한다. 행운상 30명에게는 각 1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3일 개별 통보하고 한국일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샘표는 쌀 시장조사를 위해 지난해부터 2파운드, 4파운드 용량의 소포장 쌀을 비롯한 다양한 곡물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반응을 살폈으며 올해 쌀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동해물과 백두산이’ 조생종 햅쌀은 ‘비옥한 토양과 깨끗한 물이 빚어낸 윤기 나는 햅쌀’을 내세우며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한국 최장수 상표인 ‘샘표’는 지난 1946년 창립 이래 전통식품을 중심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식품기업으로 국내 간장 소비시장에서는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협력회사를 통하여 면류, 차류 등의 가공식품을 철저한 기준의 품질관리를 통해 OEM(주문자 상표부착 방식)으로 판매하여 종합식품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주소 Sempio Food Services Inc. 16831 Knott Ave. La Mirada, CA 90638
웹사이트 www.sempio.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