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도 한인 마켓에서는 야채, 과일, 그로서리 등 다양한 할인코너를 마련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알뜰코너, 도매할인매장, 특별코너 등을 마련하고 특정 품목들을 모아 질 좋고 저렴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가주마켓
다양한 특별코너를 마련하고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햅쌀 파격 대 세일전에서는 천하일미 햅쌀과 동해물과 백두산이 햅쌀이 6.9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건강 쌀로는 대풍현미와 대풍현미 찹쌀이 12.99달러에 판매된다.
또한 삼양라면 멀티팩 모음전을 열고 레귤러, 쇠고기, 수타면, 해물라면 등을 2팩에 2달러에 제공한다. 자녀들을 위한 과자 모음전에서는 오감자, 아이송이, 크레용 울트라짱 등의 과자를 무조건 3개에 99센트에 판매하고 있어 인기다.
■플라자 마켓
이번주 플라자 마켓이 준비한 주말 알뜰 장터에서는 다양한 한성제품을 마련하고 원가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린고비 굴비와 조기가 10달러, 백합조개 2개가 3달러, 명란젓갈이 10달러, 자반 고등어가 1달러, 홍합탕이 3달러, 유채나물 3달러, 취나물이 2달러에 선보인다. 좋은데이 소주, 화이트 소주, 참이슬 등 다양한 주류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갤러리아 마켓
지하 도매 할인매장에는 노르웨이 고등어, 곰표 밀가루, 납작보리, 샘표 된장, 우나기, 깐마늘, 블랙타이거 새우 등 다양한 수산물 및 글로서리를 도매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단독세일 코너에서는 CJ햇반이 8.99달러, 동원식혜 2.99달러, 농협 고흥 유자차 2.99달러, 동원 고추참치 99센트, 도투락 야채만두 1.99달러, 펭귄 꽁치 99센트, 시라가꾸 소면 1.99달러, 빙그레 붕어 싸만코 2.99달러, 롯데 칸쵸가 5개에 99센트다.
■시온마켓
이번주 시온마켓에서는 달래, 토종 시금치를 입하하고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파(10개), 양파(5LBS), 시금치 3개, 햇 후지사과(2LB)를 99센트에 선보인다. 자연방목으로 키운 최고급 유기농 비프 ‘내추럴 앵거스 비프’는 항생제가 없고 성장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아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한국산 신고산 왕배는 1.59달러, 노란옥수수 4개, 한국호박(2LB)은 99센트다. 큐티감귤은 2.99달러에 판매된다.
<현지윤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