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혼들이여 다 모여라…
여성이 남성에게 쵸콜렛과 카드를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 60년만에 온다는 백호랑이띠의 해인 발렌타인 데이에 결혼정보회사 웨디안이 “연인들의 축제”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한다.
작년, 분기별로 개최한 미팅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낸 웨디안은 금번 황금돼지띠보다 좋다는 백호랑이띠 인 올해, 발렌타인데이에 미주에 있는 최고의 선남선녀을 초대한다고 한다.
미혼 남녀 100명(남 50. 여 50)을 초대해서 스피드 미팅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2010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날, 특별한 만남을 보장한다고 전한다.
아담하고 조용한 Norwalk에 있는 Marriott Hotel 대 연회장에서 열리는 이벤트에는 디너와 음료등이 제공되며 약 4시간 정도 만남과 대화의 장이 마련된다고 한다. 만남이 진행되는 동안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명함과 연락처 교환도 가능하다고 한다.
웨디안의 그레이스 권팀장은 “결혼적령기에 있는 또는 넘긴 본인이나 가족들은 금번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라고 말하며” “누구나 조금은 들떠있는 분위기, 뭔가가 있을 것 같은 기대되는 특별한 날 “발렌타인데이”에 당신이 바로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그레이스 권팀장은 전한다.
새로이 시작되는 첫해 이벤트에 메니져들의 진지하게 일하는 모습과 전하는 말에서 환상 커플들이 대거 탄생되리라는 믿음이 느껴진다.
그리고 웨디안의 그레이스 권팀장은 “본인이 타인들 앞에 나서기를 꺼리는 분들은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되는 정회원 시스템도 있으니 충분한 상담을 통해 올해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계기를 어떤 형태로든 마련하라고 전한다”
문의전화 (213)427-000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