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클랜드 ‘76 김스정비’, 제이슨 김 사장
▶ 레이버 비용 30% 할인, 오일체인지 19.99달러
월넛크릭 공식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 메케닉(정비사)부터 오클랜드에서만 무려 24년동안 자동차정비전문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슨 김 ‘76 김스정비’사장은 북가주지역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자동차 정비 스페셜리스트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에서 정비사로 활동했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이슨 김 사장의 ‘76 김스정비’는 독일, 일본, 미국(Domestic) 차량들의 오일교환에서부터 스모그 체크, 에어컨디션, 휠 얼라이먼트, 크러치, 전기문제, 트렌스미션, 퓨얼 인젝션, 튠업, 브레이크 엔진, 타이어 교체까지 모든 자동차 정비를 저렴한 가격에 실시하고 있다. Factory 스케줄인 1만 5,000, 3만, 6만, 9만 마일 서비스와 체크 엔진 무료 진단 서비스는 기본중의 기본.
본보‘76 김스정비’광고의 할인쿠폰(4월 30일까지)을 지참해 가면 오일체인지를 19.99달러(세금별도)에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일체인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정비 레이버 비용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업소의 스페셜 가격
(쿠폰) 지참시 그 가격에 맞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은 제이슨 김 사장이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한인동포들의 생활에 있어 필수 동반자인 자동차 정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것으로 어떤 업소의 할인 쿠폰도 ‘76 김스정비’의 30% 할인을 뛰어넘을 수 없음에 대한 자신감이다.
제이슨 김 사장은 “생명과 직결되는 자동차 정비에 있어 한치의 허술함이 있어서는 않된다는 것은 기본중의 기본이다”면서 “하지만 경기가 어려워 일정기간 마다 받아야 하는 자동차 정비를 부담스러워 하는 한인동포들에게 최소한의 가격으로 최고의 정확한 진단과 정비를 통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이어 “운전중 긴급상황 발생시 연락만 주면 한인동포들을 위해 어디든 직접 달려가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거리가 멀어 직접 가지 못하면 견인차라도 보내주고 또한 전화통화를 통해 긴급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는 안내도 해준다”면서 “한인동포들이 필요로할때 진정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76 김스정비’의 기본정신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76 김스정비’는 중고차를 개인간은 물론 딜러에서 사고팔때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inspection(점검)도 무료로 서비스 해준다.
◇ 영업시간: 월~토,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일요일은 휴무)
◇ 주소: 3101 98th Ave. Oakland, CA 94605
◇ 전화번호: (510) 635-2374
<김덕중 기자> dj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