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불자 골프연합회(회장 김현태)가 템플 스테이를 위한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열었다.
지난 3일(토) 오전 10시부터 몬트레이 파인스 골프코스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북가주 불자 골프 동호회원들과 삼보사 불자들, 몬트레이 한인회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가 기금 마련에 힘을 보탰다.
대회가 끝난 후 열린 시상식에서 김성태 회장은 "많은 분들의 참여와 후원에 감사하며 특히 종교를 떠나 이렇게 함께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신 몬트레이 한인회에 감사한다"며 참가자 전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응찬 한인회 이사장은 “삼보사가 항상 몬트레이 한국학교와 한인회를 위해 관심과 후원해 줌으로써 불교계와 한인회가 원활한 관계로 발전해 가고 있으며, 그로 인해 한인회가 힘을 얻어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답했다.
이날 행사의 저녁식사는 삼보사 정한택 거사가 제공했으며, 골프대회에서 마련된 기금 1,108달러를 템플 스테이에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북가주 청소년 템플 스테이는 오는 6월 24(목)일부터 27(일)일까지 카멜 삼보사에서 개최한다.
템플 스테이 관련 문의사항은 형진스님(오클랜드 보리사 주지스님) 510-717-5181와 대석스님(카멜 삼보사 주지스님)831-624-3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북가주 불자 골프연합회 골프대회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메달리스트: 김동훈(남), 박명해(여)
▶갤러웨이1등:정광영 2등:전상근 3등:이성진 4등:홍혜자 5등:정다원
▶그로스 1등:박종열 2등:이상운 3등:황철진 4등:정명섭 5등:문순찬
▶근접상:문미연, 정다원, 자연성, 홍혜자, 강복문
▶장타상:김현태, 이수진
<이수경 기자>sklee0324@yahoo.co.kr
사진설명:청소년 템플 스테이 기금 마련 골프대회에 앞서 참석자들이 몬트레이 골프코스에서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