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19~8월13일... 한국일보 특별후원
‘꿈을 현실로 만드는 대학’ 뉴욕한인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Executive MBA)’ 5기 과정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7월19일부터 시작됩니다.
아시아 탑 10 비즈니스 스쿨을 지향하는 외대 경영대학원의 수업을 담당 교수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과정은 1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기업의 언어인 회계 정보에 대한 이해, 글로벌 마케팅 기법, 조직 및 전략의 변화,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 자산 가치 평가 등 알찬 내용으로 진행될 4기 과정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주체 뿐 아니라 오피니언 리더를 지향하는 일반 한인들에게도 유익한 강의가 될 것입니다. 입학신청은 팩스나 이메일로 입학식전까지 언제든 가능합니다. 수료자에게는 한국외대 동문자격이 부여됩니다.
일시: 2010년 7월 19일 ~ 8월 13일. 주 5일(월~금) 4주
강의내용: 회계정보 및 기업가치/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기업 조직 및 전략의 변화 / e 비즈니스 및 기업 환경 변화 / 기업재무 및 자산 가치
장소: 코리아빌리지 에머랄드룸 (150-24 Northern Blvd)
주최: 뉴욕한인상공회의소
특별후원: 한국일보
신청: 718-359-422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