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시니어센터(디렉터 이혜성 박사) 비엔나 캠퍼스가 7일 개강식을 갖고 가을학기 수업을 시작했다.
중앙시니어센터는 이번 학기부터 기존의 비엔나 캠퍼스(올네이션스 교회) 외에 센터빌 캠퍼스(중앙장로교회)를 새로이 오픈, 두 곳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센터빌 캠퍼스는 비엔나에 앞서 지난 3일 개강했다.
비엔나는 이번 학기에 첫 개설되는 웨딩 왈츠반을 비롯 영어(1,2,3), 성경, 컴퓨터 기초, 서예, 꽃꽂이, 손뜨개, 시민권(한글, 영어), 삼각종이접기, 문예, 바둑, 퀼트, 건강체조반, 라인댄스 등 20여개 강좌가 개설돼 오는 12월까지 매주 화·금요일 공부한다.
수업 장소를 제공하고 있는 올네이션스 교회의 홍원기 목사는 개강예배 설교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음성을 믿음으로 듣고 살아가는 시니어 학생 여러분들이 평안하고 행복한 가을학기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여명이 참석한 개강식은 이정복 목사(올네이션스 교회)의 사회, 올네이션스 여성중창단의 특송, 강사진 및 자원봉사자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비엔나 캠퍼스는 애난데일, 에버그린 하우스, 버크 가든스 시니어 아파트, 훼어팩스, 타이슨스 타워, 폭스 체이스 & 린코니아, 락우드 시니어 아파트 등에 카운티 버스가 운행되며 한식으로 된 따뜻한 점심식사도 제공한다.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