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바카리-X 등 생산‘영신건강’최훈석 대표
최훈석 영신건강 대표가 프로바카리 엑스와 로열젤리 등 자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로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건강식품 전문업체인 ‘영신건강’의 최훈석 대표가 최근 출시된 ‘프로바카리-엑스(X)’ 등의 홍보를 위해 13일 LA를 방문했다. ‘프로바카리 엑스’는 영신건강이 브라질 내륙의 아마존 청정 지역에서 채취되는 ‘그린 프로폴리스’를 이용해 브라질 농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기존 프로폴리스 제품보
다 효능이 우수하다는 게 최 대표의 설명이다.
최 대표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기존 프로폴리스와도 확연하게 차별된다”며 “임상 실험 결과 일상적인 감기와 앨러지를 비롯해 각종 항암 치료에 탁월한 반응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프로폴리스는 식물들이 상처를 입었을 때 생장점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수액을 꿀벌들이 타액(침)을 썩어 만든 천연 항생물이다.
최 대표는 영신건강의 대표 제품인 로열젤리의 효능에 대해서도 자신 있게 설명했다. 그는 “일본 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초파리 애벌레 가운데 로열젤리를 먹고 자란 것은 여왕 파리가 되더라”며 “로열젤리의 효능에 대해서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다. 특히 위장병이나 위궤양 치료에는 탁월한 효과를 낸다”고 말했다.
프로바카리 엑스와 로열젤리 등 영신건강의 제품들은 일반 약국이나 소매 마켓은 물론 웹사이트(www. yshealth.com)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영신건강은 특히 프로바카리-엑스와 생 로열젤리 원액 외에도 자사 제품들을 ‘홀푸즈마켓’(Whole Foods Market)을 통해 전국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영신건강은 최훈석 대표의 선친인 최치복 선대 회장이 지난 1977년 일리노이주 빌라팍에서 양봉업으로 시작했으며 LA와 뉴욕, 워싱턴 그리고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영신건강은 또 해마다 기업 매출의 1%를 환원하고 있다.
1-877-727-5530
<정대용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