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소마다 가을 신제품 입고 전 각종 여름용품 할인전
여름이 막바지로 치달으면서 여름용 의류, 신발 등 막바지 할인 행사가 한참이다.
가을 신제품이 들어오기 직전에 실시되는 이들 할인행사를 잘 이용하면 필요한 물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어 한인들의 반응도 뜨겁다. 베이사이드의 골프 타운은 31일까지 여름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막바지 여름 할인은 액세
서리부터 드라이버 등 거의 전 품목에 걸쳐 진행 중이다. 모든 골프 카트와 가방을 15% 할인하는가하면 풋 조이, 아디아스, 나이키, 에코 등 골프화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갤러웨이의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도 15% 할인중이다.
플러싱 골프 나라도 여름 골프 의류를 31일까지 30~50% 할인한다. 할인 품목은 한국의 슈피리얼, 스코틀랜드의 선더랜드, 영국의 라이너스 클럽 등 유명 골프 의류들이다. 골프 나라측은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려는 샤핑객들로 할인행사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라며 “9월까지는 골프를 치기에 날씨가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올 가을과 내년 시즌을 대비해 많이 구입들을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여름 가전제품도 막바지 할인전이 치열하다. 홈앤홈은 선풍기와 에어컨을 10% 할인 중이다. 정성아 마케팅팀장은 “제품 가격이 매년 오르기 때문에 할인행사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내년 여름을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할인행사를 활용하는 제품이 많이 남아 있지는 않은 상태지만 서두르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콘 에디슨 이용 가구에 한해 절전형 에어컨 구입시 30달러 리베이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은전자는 에어컨 가격을 30% 이상 파격적으로 낮춰 판매중이다. 5,000BTU제품을 119달러, 1만2,000BTU는 199달러면 구입이 가능, 일부 품목은 이미 품절됐다. 이외에 여름용 샌들, 선글라스 등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다보안경, 불란서 안경 등 플러싱과 베이사이드 일대 안경점들은 선글라스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선글라스는 유행스타일이 쉽게 바뀌지 않기 때문에 할인 시즌을 이용하면 앞으로 4-5년은 무난히 착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일부 품목에 한해 2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 베이사이드 불란서 안경원은 “대체적으로 테가 플라스틱이면서 굵고, 알은 큰 60-70년대 스타일이 올 여름 유행, 앞으로도 몇 년 동안 이 스타일의 계속 유행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플러싱 슈빌리지는 현재 여름용 샌들 전 품목에 30-50%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피터 송 사장은 “각선미를 잡아주는 웨지힐, 스트립 웨지힐 등과 어린이용 크록스 샌들 등이 인기”라며 “시즌이 거의 끝날 무렵,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이번 할인행사를 잘 이용하면 평소에 바라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