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박 농장에서 호박도 다고 소풍도 즐겨요
▶ 베이지역 베스트 호박 농장 안내
10월이 되면 ‘할로윈(Halloween) 데이’를 알리는 황금빛 펌킨을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다.
유럽 켈트인들의 새해, 겨울맞이 축제에서 유래한 할로윈 데이는 그들의 달력으로 새해가 되는 11월1일 전날 밤, 세상의 모든 악령들을 불러들여 동물로 바꿔 몰아내는 행위에서 시작됐다. 어린이들의 축제일로 자리매김한 10월31일이 되면 학교에서는 가장 파티가 열리고 밤에는 도깨비, 마녀, 해적 등으로 가장한 어린이들이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치겠다(Trick or Treat)’고 말하며 초콜릿과 캔디를 얻어가곤 한다. 할로윈 데이를 손꼽아 기다리는 자녀와 기억에 남는 주말을 보낼만한 베이지역 베스트 펌킨축제 농장을 소개한다. 할로윈 데이 맞이 장식용 펌킨도 장만하고 자연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로 소풍을 떠나보자.
◆ 클랜시스 펌킨 패치 (Clancy’s Pumpkin Patch)
샌프란시스코에서 최초로 오픈한 클랜시스 펌킨 농장은 다양한 펌킨 전시로 유명하다. 미니 펌킨, 슈가 파이 펌킨, 신데렐라 펌킨, 각종 무늬와 색깔의 펌킨 등 종류가 무궁무진하다. 또 건초를 실은 마차를 탈 수 있는 경험도 할 수 있으니 베이지역에서 가까운 펌킨 농장을 원한다면 클랜시스로 가보자. 영업시간은 10월 한 달 간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주소: 1620 7th Ave. San Francisco, CA 94122
△문의: www.clancystrees.com
◆ 레모스 팜 (Lemos Farm)
산마테오 하프문 베이에 자리한 레모스 펌킨 농장은 ‘펌킨 도시’라고 불릴 정도로 매년 이맘때가 되면 레모스 펌킨 축제를 보기 위해 베이지역 곳곳에서 주민들이 몰려온다. 자신만의 독특한 펌킨을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포니 라이드, 건초 트럭, 유령의 집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놀 거리로 가득하다. 가족과 함께 추억에 남을만한 피크닉을 가고 싶다면 레모스 팜이 좋은 선택이다. 더 다양한 볼거리를 원한다면 주말에 열리는 펌킨 페스티벌에 참가해보자.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주소: 12320 San Mateo Road. Half Moon Bay, CA 94019-7112
△문의: www.lemosfarm.com
◆ 조앤스 팜 앤 펌킨 패치 (Joan’s Farm and Pumpkin Patch)
조앤스 펌킨농장은 가족피크닉 뿐 아니라 동호회나 학교의 견학 프로그램, 생일 파티 등의 이벤트도 제공한다. 조앤 농장만의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옥수수 미로, 건초 마차, 동물 농장, 펌킨, 인디안 콘, 조롱박 구경, 앤틱 뮤지엄 관람 등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리버모어 힐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가을정취도 선사하니 멋진 가족사진을 남기기에도 그만이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주소: 4351 Mines Road Livermore, CA 94550-9525
△문의: www.joansfarm.com
◆ 제이 이 페리스 팜스 (J.E Perry’s Farms)
페리스 펌킨 패치는 EB 리저널 파크 근방에 위치해 있다. 아이들은 건초 피라미드를 타거나 트랙터 라이드나 건초 미로를 돌며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풍부하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은 오후1시부터7시, 토~일요일은 오전9시부터 7시까지.
△주소: 34600 Ardenwood Boulevard Fremont, CA 94555-3645
△문의: www.perryfarmsorganic.com
<신혜미 기자>hyemishin@koreatimes.com
펌킨 농장에서 열린 축제에 피크닉 남매가 재밌는 모양의 펌킨을 고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New Brunswick Touris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