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꿀돼지 부에나팍 지점

동생 이경희씨(앞줄 왼쪽 세 번째)와 언니 박재영씨(네 번째)를 비롯한‘꿀돼지’의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콩나물, 묵은지 김치가 함께 나오는‘꿀돼지’의 생삼겹살이 먹음직스럽다. / 효소가 들어가 누린내 없이 쫄깃쫄깃한 돼지껍데기는 여성들에게 더 인기다. / 시원한 동치미 국물 맛이 일품인 동치미 국수. / 고기를 배불리 먹고 나면 직원이 직접 밥을 볶아준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린다. 솥뚜껑 위에서 기름에 노릇노릇 구워진 삼겹살 냄새가 코끝을 스친다. 삼겹살뿐만 아니라 콩나물과 김치 등이 가지런히 올려진 솥뚜껑은 보기만 해도 눈을 즐겁게 한다. 부에나팍 지역에 위치한‘꿀돼지’(대표 박재영)의 이야기다. 지난 2006년 부에나팍 지역에 꿀돼지를 오픈한 이경희·박재영 자매는“‘꿀돼지’의 특징은 고기와 함께 콩나물과 김치를 곁들여 먹는 것”이라며“이외에도 정기적으로 메뉴를 업그레이드하며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LA 한인타운에 수학·과학에 특화된 정규 사립중학교 ‘윈저 아카데미’(WMSA, 4055 Wilshire Blvd. #400, LA)가 지난 …

한국목우서각협회(회장 정기호)와 미주한인서각협회(회장 이애령)가 11월 1~8일 LA 한인타운 리앤리 갤러리에서 서각교류전을 갖는다.가주 의회…
남가주 한인사회 유일의 커뮤니티 재단인 KAF(Korean American Foundation) 주최 제2회 자선 골프대회가 지난 29일 어바…
LA 한인타운 일부를 포함하는 피코유니언 주민의회(의장 박상준)가 공석 중인 일부 대의원 자리를 새로 충원한다. 이번 대의원 모집은 65세 이…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한중정상회담]](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1/20251101170520695.jpg)
![[APEC결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01/20251101171341695.jpg)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11월4일 치러지는 뉴저지주지사 본선거가 막판까지 초박빙 접전을 보이면서 최종 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운 안갯속 판세가 펼쳐지고 있다.30일 발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가 30일 애난데일을 찾았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본회의에 불참하고 조기 귀국한 데 대해 미국 언론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