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한인회(회장 장두석)는 18일 저녁 글렌버니 소재 궁전식당에서 제 32대 회장단 첫 이사회를 갖고, 임원진과 올 사업계획, 예산안을 인준했다.
백성규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사회에서 장두석 회장은 오는 4월 22일(일) 콤파스 포인트 골프장에서 개최하는 40주년 기념 및 무지개 종합기술학교 운영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비롯 6.25 기념식, 8.15 광복절 기념 한인회장배 축구대회, 9월 초순 예정인 코리안 페스티벌, 12월 16일 송년잔치 등의 주요사업계획을 발표했다. 또 5월초 양재, 이·미용, 세탁(프레스) 등의 직업교육을 제공하는 무지개 종합기술학교를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장회장은 총13만4,400달러의 올해 예산안을 제출했다.
이사들은 감사로 박선애, 고제석 이사를 선임했다.
장 회장은 박현자씨를 상근직원으로 한 달 전 채용했다며, 근무시간은 월-금 오전 10시-오후 3시라고 알렸다.
이에 앞서 김상태 이사장과 장 회장은 한인회와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이사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유자열·이용진 특별자문위원은 한인들이 단합해 주류사회에 한인들의 역량을 보이고, 지위를 높이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인회는 이충휘 세탁협 고문 등 67명으로 이사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장 회장은 1년에 3차례 이사회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박기찬 기자>
제32대 MD한인회 회장단과 이사진
▲회장:장두석 ▲부회장:김동하(수석) 손형남 김미쉘 ▲회장특별보좌관:남정구 ▲사무총장:백성규 ▲총무:조익봉 ▲대외정책실장:신광철 ▲분과위원장:재무 김철우, 공보 이성숙, 사회봉사 박캘리, 체육 김기석, 홍보 송창익, 교육 마크 장, 문화예술 김수잔, 여성 최연숙, 차세대 이대건 ▲사무담당:박현자 ▲법률자문:안일송 ▲회계자문:정승연 ▲특별자문위원:유자열, 김은, 이동희, 명돈의, 이용진, 이우길, 김오회
▲이사장:김상태 ▲이사:최민석 이준호 양홍섭 김영무 민영구 조춘안 김형준 이현승 한석균 오범세 서진석 이충휘 이정호 정웅열 이진성 나갑주 백승열 송영섭 이근호 심점옥 신승철 채정석 강보선 박용 변연수 이성우 고제석 송영성 정의섭 이태수 오강석 강봉수 신정운 윤화순 윤종만 김정균 황선필 전철희 김종전 유영위 신명덕 주재호 김종복 우봉삼 김영훈 주광일 김삼우 김종전 강대붕 이삼용 조대헌 정우창 황용식 정우곤 김경숙 김진만 차보경 이만우 신현석 박원식 이평화 정재철 유복위 강양배 박선애 장종현 전병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