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팝으로 하나 되자”
▶ 본선 5명, 한국의 날 본무대서 경합
샌프란시스코 한인회(회장 권욱순) 주최 K-팝 콘테스트 예선이 오는 29일(토) 열린다.
SF 한인회관 강당에서 이날 오후 5시부터‘너도 가수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예선은‘한국의 날 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K-팝에 관심 있는 사람(비한인, 한인 포함)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선을 거친 5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 파이널리스트들은 내달 20일 한국의 날 축제가 열리는 유니온스퀘어 광장 본 무대에 오르게 된다.
금상은 한국왕복 항공권, 은상 갤럭시 노트 10.1, 동상‘Beats by Dr. Dred’ 헤드폰 등이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또한 수상자는 한국연예예술협회 정식 가수증을 받게 된다.
권욱순 회장은“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K-팝을 같이 즐기고 한국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한국을 알리고자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면서“많은 참여와 괸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인회측은 이번 축제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봉사자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 티셔츠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예선: 9월29일(토) 5시
▲장소: SF한인회 (745 Buchanan St)
▲문의: (415)252-1346, (415)947-9626
<김판겸 기자>
======
이달 29일 열리는 K-팝 콘테스트 포스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