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던 여름이 지나갔나 했더니 훌쩍 가을이 오면서 이제 2012년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 올해 계획을 세운것이 엊그제 같은데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이다.
10월 말 핼로윈부터 시작되 어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또 새로운 해를 맞게 된다. 10월을 맞아 지나간 해를 돌아보고 한해를 마감할 준비를 해야할 때다.
사진은 플로리다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에 있는 월트 디즈니 매직킹덤에서 열리는‘해피 할로위시스’불꽃놀이 모습으로 신데렐라 궁전에 호박모습이 비치고 있다.
▲1일 한국 국군의 날 ▲SF 시청 태극기 게양식 ▲3일 개천절, 해군순항훈련단 SF 방문 기념및 개천절 축하 리셉션 ▲5일 제4회 코리아타운 노스게이트(KONO) 문화축제 ▲8일 컬럼버스 데이, 한로(찬이슬 내림) ▲9일 한글날 ▲13일 북가주 자비봉사회 불우이웃돕기 골프대회, 새크라멘토 한인회 주최 SF 총영사배 골프대회 ▲20일 SF 한인회 주최 제20회 한국의 날 문화축제 ▲23일 상강(서리가 내리기 시작) ▲25일 독도의 날 ▲31일 핼로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