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선물세트 등 마련 고객몰이 나서
정관장의 맨하탄 브랜드 스토어 ‘G카페’를 찾은 한인 여성들이 선물용 홍삼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인 업소들이 대목 잡기에 나섰다.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겨냥해 각종 선물세트 및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판촉 행사에 들어갔다.
■ 화장품
아모레 퍼시픽은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200달러 구매시 여행용 키트와 샴푸 3종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한편 특별 화장품 선물세트를 내놓으며 일찌감치 고객잡기에 나섰다.5월말까지 설화수 2종세트, 아이오페 2종세트, 라네즈 2종세트를 60~140달러대에 판매하고 있다. 윤성재 매니저는 "5월에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몰리기 때문에 한정 수량으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지난 주말부터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5월 중순에는 물건이 동이 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에버그린 시세이도는 5월 선물용으로 시세이도 바이오 리바이탈라이징 영양크림 세트와 바이오 리스토링 크림 세트를 각각 95달러, 124달러에 출시했다. 5월11일부터 2주간은 클레드뽀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시 150달러 상당 클렌징 크림, 스킨, 선블락 등 5종 미니어처와 파우치를 무료 증정한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5월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모든 브랜드의 화장품을 기존 할인가에 5%를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특별 세일 행사를 마련한다.
■ 건강보조식품 및 제품
건강보조식품 업체들은 어린 자녀부터 부모까지 연령별 건강 보조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한편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롬은 ‘가족 건강 선물 대잔치’를 열고 성인을 위한 삼산배양근생식과 아동용 키즈생식을 1박스 구매시 1박스 무료 증정, 이롬생식은 2박스 구매 시 30포를 무료로 준다. 개성홍삼즙, 석류즙, 복분자즙, 청류효소환, 면역버섯17강 제품은 모두 2박스 구배시 1박스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우메켄은 ‘가족사랑 플러스 축제’를 열고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트라이업 플러스, 석류엑기스 여자의 꿈, 남성을 위한 재첩엑기스 등을 10~15%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정관장은 ‘가정애(愛)달 사랑 이벤트’를 열고 있다. 정관장은 성인용 보약제품인 홍삼톤 마일드와 홍삼톤 골드, 중년남성용 홍천웅, 여성의 갱년기 장애 완화를 위한 화애락본, 어린이용 홍이장군 시리즈 등의 제품들을 구매하면 휴대가 간편한 ‘홍삼정 캡슐 골드’나 ‘홍삼정’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앤홈은 부모님을 위한 각종 건강 보조 기구들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마사지 체어, 마사지 베개, 마사지기 등을 20%에서 최대 50%까지, 각종 혈압계 제품은 15%, 구강세정기와 쉴드라이프 쿨패드는 10% 할인해준다.
■ 고국 통신 판매
한인마트들은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H마트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전’을 열고 꽃바구니 세트를 비롯해 정육 및 수산물 세트, 과일, 한과세트 등을 10~20% 할인 판매하며 한국으로 무료 배송해준다. 한양마트는 5월20일까지 ‘효도감사 특별선물대전’을 열고 인기 제품들을 선물로 포장, 카드와 함께 무료로 배송해주는 한편 동기간 중 159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쌀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양마트 지유신 과장은 "한국의 어버이날은 5월8일이라 미리부터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이 많다"며 "3~4일 정도 배송기간을 예상해 주문해야 한다"고 전했다. 영신건강은 어버이날을 맞아 5월11일까지 모든 제품을 한국으로 무료 배송해준다. 또한 생로얄제리원액, 비바 101, 비바 로얄, 스마톨 등 4개 제품을 구매하면 유기농 꿀캔디를 한팩씩 무료 증정한다. <김소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