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ther’s Day 맞아 장미쇼를 다녀오자!
Mother’s Day 맞아 엄마와 요리교실 다녀올까?
Mother’s Day를 맞아 엄마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에서 열리는 요리 교실을 추천한다.
엄마와 함께 직접 요리를 해보고 참석자들과 시식도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1시까지 SF 페리빌딩 야외상가에서 열린다. 요리 수업이 끝나면 수업에 참여한 사람들과 함께 브런치 부페도 즐길 수 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있거나 엄마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85달러다.
▲장소: 페리 빌딩(Ferry Building Marketplace, San Francisco)
▲문의: (415) 441-3595
===========
제 14회 국제 철새의 날(IMBD) 행사
평소 철새에 관심이 있었다면 무어파크에서 열리는 국제 철새의 날 행사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모든 연령대에서 참여가 가능한 이번 행사는 11일 오전8시부터 무어 파크에서 열린다. IMBD행사에는 매년 수십만명의 인원이 참석해 야생철새의 서식지 및 보호 조치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또한 구조된 올빼미를 만나보고 들새 관찰여행 등의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원 입장료 및 참가비는 무료다.
▲장소: Muir Woods National Monument (1 Muir Woods Road, Mill Valley)
▲문의: (415) 388-2596
===========
Mother’s Day 장미쇼 축제!
Mother’s Day에 엄마와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장미 쇼에 다녀와 보는 것은 어떨까?샌프란시스코 로즈 소사이어티는 12일 낮 12시30분부터 골든게이트 파크에서 Mother’s Day 로즈 쇼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색상의 장미들을 감상해볼 수 있고 쇼가 끝나는 4시가 지나면 쇼에 사용된 모든 장미를 선착순에 따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다.
▲장소: Hall of Flowers(9th Avenue and Lincoln Way, San Francisco)▲문의: (707) 480-4925
<이화은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