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시즌 맞아 예비부부위한 다양한 프로모션.할인 마케팅 한창
5월31일 웨딩 드레스 트렁크 쇼를 열고 있는 베스트 토탈웨딩에서 이연주(왼쪽) 사장이 새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웨딩 시즌을 맞아 한인 업체들이 예비부부나 신혼부부들을 위한 활발한 판촉행사를 벌이고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 관련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토탈 웨딩 업체 ‘포에버 투게더’는 현재 결혼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패키지에 따라 150달러 상당의 고급스킨케어 상품권 1~3매를 증정한다.
최경수 부장은 "결혼을 앞둔 신랑과 신부, 가족들이 대개 결혼식 한 두달전부터 스킨케어를 받는데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스킨케어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스킨케어는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으며 개인룸, 커플룸, 가족룸 등이 따로 나뉘어져 있어 독립적인 공간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진 촬영 과정 등 결혼식 준비 과정을 비디오로 촬영해 뮤직비디오 형태로 편집하는 서비스를 기존가보다 50% 할인된 50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토탈 웨딩업체 ‘베스트 토탈웨딩’은 2일까지 2014년 웨딩드레스 신제품을 선보이는 트렁크 쇼를 열고 이 기간 예약 고객에게 10%를 할인해준다.
이연주 사장은 "웨딩드레스는 할인이 거의 없는데 프로모션 차원에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며 "이 기간 평소보다 3배 이상 많은 예약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 행사들도 눈에 띈다. 홈앤홈 플러싱 매장은 6월30일까지 청첩장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시 수저 10세트를 증정하고, 1,000달러 이상은 영국 명품 다이닝 브랜드인 포트메리온 커피 머그세트, 2,000달러 이상은 전자 식기 건조기, 3,000달러 이상은 화장대 세트, 5,000달러 이상은 압력밥솥이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된다.또한 퀸 사이즈 침대와 옷장, 화장대 등 6개 가구로 구성된 신혼 침실 세트를 800달러 할인된 1,499달러.
푸른여행사는 캔쿤으로 허니문 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에게 바닷가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준다. 신혼부부들에게 바닷가에서 즐기는 랍스터 디너, 샴페인, 커플티 제공과 함께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달러 상당의 보너스 머니를 준다. <김소영 기자>
A1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