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더스 데이’ 앞두고
▶ 건강용품 할인.무료 건강검진 등 판촉전 치열
오는 17일 파더스 데이를 앞두고 한인업소들의 판촉전이 시작됐다.
업계는 특히 중년 남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를 겨냥, 건강용품 할인과 무료 건강 검진 행사를 제공하며 남성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정관장은 중년 남성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 ‘홍천웅’ 구매자에게 활기력 1세트를 증정한다. 홍천웅은 혈류 개선과 면역력 증진, 만성 피로 회복에 좋은 목질진흙버섯,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분말, 복분자 등이 포함된 제품이다.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홍삼차 100포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는 16일까지다. 뉴욕지역 정관장을 관리하는 김상영 사장은 “파더스 데이 시즌에는 남성용 제품의 판매가 늘면서 매출이 약 20~30% 늘어난다”며 “한인 뿐 아니라 올해는 타민족들도 이들 선물 세트를 사가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영신 건강도 ‘산삼골드 진액 배양근’과 ‘비바 101’ 등 남성용 건강용품 2개 구입 고객에게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영신건강측은 “산삼골드 진액 배양근은 천연 산삼 3.3뿌리에 해당하는 산삼 배양근과 한약재, 상황버섯을 넣은 보약이며 비바 101은 생로얄젤리 원액과 은행 등이 들어간 6년근 홍삼 제품으로 당뇨예방, 간기능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로얄젤리 캡슐과 천연 항생제 비프로폴리스도 2개 구입시 하나를 공짜로 주는 판촉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홈앤홈은 40달러 미만의 저렴한 선물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6년근 홍삼 제품인 고려 홍삼 진액은 30포에 39달러99센트로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시는 산삼’은 15% 할인, 15달러99센트에, 황토 냉온 찜질팩, 발 지압기, 발 마사지 매트 등 기능성 제품을 6~15달러에 판매중이다. 행사는 13일까지 이어진다.
무료 건강 체크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뉴욕 함소아 한의원은 22일까지 파더스 데이 기념 무료 검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함소아는 사상체질 분석 및 생활관리 이벤트를 마련, 사상체질 분석을 통해 여름철 건강관리 방법, 올바를 식생활 습관, 운동방법 등을 체질에 맞게 알려준다.
함소아측은 “파더스 데이 행사지만 성인 뿐 아니라 소아 청소년들에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라며 “많은 이들이 참여, 혜택을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슈빌리지도 15일까지 하나사면 하나를 반값에 판매하는 파더스 데이 세일을 실시하며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무료 디지탈 발검사도 해준다. <최희은 기자>
A1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