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당 리틀넥에 개점...편안한 인테리어로 입소문
“웰빙 빵과 빙수로 건강도 지키고 더위도 식히세요.”
건강빵을 표방하는 고려당이 지난달 20일 퀸즈 리틀넥에 개점했다. 테라스와 야외 좌석 등 총 83석 규모로 대나무 숲을 테마로 한 편안한 인테리어가 장점인 매장에서는 다양한 건강빵과 자연 음료를 판매,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품질 보증을 마친 고급 버블을 사용한 생과일 버블티와 녹차, 망고, 과일, 팥 등 총 4가지의 눈꽃얼음 빙수는 여름을 식혀 줄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다. 고급 카페를 찾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구비한 프렌치, 모카자바, 헤이즐넛, 컬럼비아 등 총 6가지에 달하는 커피도 고려당의 자랑.
김태희 부장은 “로컬 업체에서 그날 그날 로스팅한 고급 커피를 공급받고 있다”며 “자연과일 향과 생과일을 이용한 음료와 커피 등은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품질”이라고 말했다. 매실과 유자, 계피를 이용한 코리안 프라페, 망고 울롱티, 모모 울롱티 등은 타 제과점에서 보기 힘든 고려당만의 독특한 음료이기도 하다.
잡곡과 넛, 검정깨 등 웰빙 재료를 활용한 체스트넛 시새미빵 등 매일 번갈아 가며 출시되는 300여 종류의 건강빵과 쿠키는 무방부제, 무색소로 로컬 주민들의 인기가 특히 높은 제품들. 김 부장은 “현지에서 엄선한 신선한 재료와 한국에서 파견된 전문 제빵사들의 솜씨로 매일 갓 구워낸 빵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일 남은 빵은 폐기처분,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면서 30~40%의 고객은 타민족일 정도로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당은 개점 기념으로 7월 한달 동안 아이스 커피 99센트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달러 이상 구매 선착순 500명에게는 10% 평생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매장에서 보다 저렴하게 빵을 맛볼 수 있다.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다. 25달러짜리 상품권에는 27달러, 50달러 상품권에는 55달러가 들어 있어 알뜰한 주부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718-229-8200 ▲주소:248-12 Northern Blvd Little Neck NY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