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건강보조식품 업체 새학기 아동.청소년 겨냥 상품
▶ 할인행사.사은품 증정 등 판촉전 치열
그레잇넥 H마트 생활관에 있는 이롬 황성주 생식 판매점에서 26일 최균상 이사가 아들과 함께 온 한인 여성에게 ‘키즈 10프로젝트 하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롬 황성주 생식>
한인업체들이 새학기가 다가오며 아동과 청소년을 겨냥한 건강보조식품 판촉전에 한창이다. 이들 업체는 백투스쿨 시즌을 맞아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학부모 고객 유치에 나섰다. 아동 및 청소년용 건강보조식품들은 성장 발육과 두뇌 활동 개선, 집중력 향상 등 체력 증진과 두뇌 개발의 효능을 앞세운 것들이 많다.
맨하탄에 위치한 뉴욕 정관장은 백투스쿨 프로모션으로 31일까지 유아 및 아동, 청소년을 위한 홍삼액 제품을 3박스 구매시 1박스 무료로 증정한다. 3~5세를 위한 홍이장군 양아록, 5~9세를 위한 홍이장군, 9~13세를 위한 홍이장군 올튼,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아이패스 등 4가지 제품이 마련됐다.
김상영 뉴욕 정관장 대표는 "전제품은 홍삼을 주원료로 하지만 제품을 세분화해 연령별로 필요한 성분은 달리했다"며 "유치원이나 학교를 들어가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에는 면역력 증진 기능이, 학업량이 많은 청소년용 제품에는 기억력 향상 및 두뇌활동, 피로 개선 등에 좋은 성분들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영신건강은 31일까지 청소년과 대학생을 위한 생로얄젤리 제품 ‘로얄파워’ 2개를 사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생로얄제리를 기존 원액 형태가 아닌 캡슐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영신건강 김우현 과장은 "로얄파워는 갓 채취된 생로얄제리를 영양소 파괴가 없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분말화해 생로얄젤리 원액의 효능을 그대로 캡슐에 담은 제품"이라며 "자녀들을 대학에 보내는 학부모들이 비타민 대용제로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우메켄은 31일까지 성장기 학생과 유아기 아동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 2가지를 10%할인하는 한편 2개 구입시 20달러 상당의 타깃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트라이 업 플러스’는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 성장발육, 두뇌 발달, 눈 보호, 충치보호 등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7가지 주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어린이들이 마시기 좋게 사과맛 젤리타입으로 출시된 ‘애들홍삼’은 6년근 홍삼 엑기스에 총명탕 생약, 각종 비타민, 칼슘, 성장을 돕는 클로렐라가 함유됐다. 이롬 황성주 생식은 9월 말까지 성장기 청소년들을 위한 ‘키즈 10 프로젝트 하이’ 3박스 구매시 189달러 상당의 정품 사이즈 1박스와 이롬 키즈생식 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청소년의 성장에 초점을 맞췄던 기존 제품에 성장과 두뇌 발달 두가지 모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성분을 보충,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롬 황성주 생식의 그레이스 이 동부지사 대표는 "키즈 10 프로젝트 하이는 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좋다"며 "특별히 새학기에 앞서 백투스쿨 시즌을 맞아 식사대용으로 좋은 곡물과 야채로 만든 생식을 사은품으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소영 기자>
C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