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이 내린 목소리
▶ 9월29일 캠벨 헤티리지 씨어터
imtaekyung.eventkorean.com서
9월1일부터 10일까지 티켓예약
본보 주최
클래식과 뮤지컬 팝의 영역을 넘나드는 크로스 오버 테너 임태경이 북가주에 온다. 9월29일 캠벨 헤리티지 씨어터에서 생애 첫 미국 단독공연을 하는 임태경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명품보이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2(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임태경은 지난 배호특집 편에서 첫번째로 무대에 올라 파죽의 7연승을 올리는 저력을 보여 ‘불후의 명곡 황태자’로 불리고 있다. 불후의 명곡에 전설로 초대된 가수들의 노래를 부르다 임태경 자신이 전설이 된 것이다.
2002년 한일 월드컵 전야제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와의 협연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임태경은 2005년 한국 창작 뮤지컬 ‘불의 검’에서 가라한 아사 역을 맡아 뮤지컬 무대에 공식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겨울연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 ‘모차르트!’, ‘황태자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등 내로라 하는 작품들의 주연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음반 발매, 콘서트 등 가수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이어왔다.
지난 4월 일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던 임태경은 미국 단독 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해외에서의 활동 영역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imtk.co.kr)를 오픈, 아이돌 가수 못지 않은 인기를 과시한 임태경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서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이뤄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본보 주최로 열리는 임태경 콘서트는 9월1-10일 http://imtaekyung.eventkorean.com에서 온라인 티켓예약을 하면 된다. 각 티켓가격(30, 35, 50, 75, 100, 120달러)별로 접수순서 따라 앞자리부터 배정된다.
▲일시: 9월 29일(일) 오후7시
▲장소: Campbell Heritage Theatre(1 W. Campbell Ave Campbell)
▲문의: 본보 사업부 (510)777-1111
<신영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