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한의원은 수술로도 완치가 어려운 신경통과 관절염 치료 효과로 유명하다.
10년 이상 이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치료해온 정효정(사진) 원장은 지병으로 시달리던 많은 환자들이 한방 의술로 큰 효과를 경험했다고 말한다.
지난해부터 심한 무릎 통증에 시달려온 커네티컷 거주 한 남성은 무릎 브레이스(지지대)와 지팡이에 의존하고 있었다. 그는 정형외과 의사로부터 X-레이 검진을 받고 무릎 연골이 심하게 닳은 퇴행성 관절염이니 인공관절 수술을 받으라는 권유를 받은 후 올해 1월부터 정 원장을 찾았고 치료 2개월째부터는 지지대나 지팡이 없이 조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호전됐다.
요통과 좌골 신경통에 요추 5개를 전부 디스크 추간원판탈출로 진단받은 맨하탄 거주 한 남성은 지인의 추천으로 회생한의원을 찾아 한달 가량 치료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현재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정 원장은 지난 10여년간 각종 관절염과 요통, 좌골 신경통을 연구해 성공적으로 치료해 왔으며 특히 수술밖에 길이 없는 것으로 여겨졌던 퇴행성 무릎 관절염 치료의 대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여전히 서양 의술로도 완치가 어려운 병들로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들을 오랜 경험과 연구로 쌓아온 한방 의술로 치료해 드리고 있다"며 "환자의 병증에 가장 적합한 침술을 구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 원장은 동국 로얄 한의대를 졸업한 후 한의학 최고 대가 4명으로부터 10년간 수련을 받아 탄탄한 실력을 쌓았으며 현재까지 17년의 임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플러싱 본원에 이어 최근 맨하탄에 분원을 개원해 환자를 돌보고 있다. 방문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646-545-9600 ▲주소: 맨하탄점(1407 York Ave. New York NY), 플러싱점(41-50 149th Pl. Flushing NY) <김소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