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한 추억 원한다면 이곳들을 추천합니다"
10월의 마지막 일인 핼로윈데이, 각 가정은 할로윈 의상 장만부터 호박 장식까지 할로윈 준비로 분주하다. 이날 오싹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핼로윈 명소를 소개한다.
◆베이페어 센터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물론 미주에서 가장 무서운 13개의 ‘귀신의 집’ 중 한 곳으로 꼽힌 핼로윈 명소. 프랑켄슈타인, 뱀파이어, 해적, 게다가 머리카락으로 덮인 일본귀신까지. 밤잠 설칠만큼 무섭고 기괴한 귀신들에게 쫓기는 무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일시: 9월28일-11월2일
△문의: (510) 357-6000
△주소: Bayfair Center(15555 East 14th St., San Leandro)
◆윈체스터 미스터리 하우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유서깊은 핼로윈 명소로 으스스하고 미스터리에 싸인 이 건물을 65분간 투어할 수 있다. 이 건물을 지은 사라 윈체스터는 초자연적 현상이나 미신을 믿었던 인물로 건물 화장실, 창문, 계단 등을 모두 13개로 완성했다.
△일시: 11월10일까지.
△문의: (408) 247-2101
△주소: Winchester Mystery House(525 S. Winchester Blvd., San Jose)
◆좀비 트레인웨스트새크라멘토에 위치한 좀비트레인은 북가주에서 가장 특별한 기차 여행을 선사한다. 이 열차에 올라탈 때 좀비를 해치울 수 있는 레이저 총이 지급되는 데 이 총으로 걸어다니는 좀비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 열차 승차시 35달러, 레이저총을 원할 경우 15달러를 더 내야 한다. 75분간의 여행을 마친 후 45분간 여행에 함께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거나 기차를 돌아볼 수 있다.
△일시: 11월1일까지
△문의: zombietrain.com
△주소: 좀비 트레인(400 North Harbor Blvd., West Sacramento)
◆그레이트 아메리카
가주에서 가장 큰 놀이공원인 ‘그레이트 아메리카’가 핼로윈을 맞아 오싹한 얼굴들로 가득한 ‘귀신의 집’의 문을 연다. 도살장, 늑대인간, 인형공장 등 다양한 테마로 6개의 귀신의 집이 핼로윈 기간동안 새벽 1시까지 공개된다. 또 귀신의 집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기구, 워터파크 등도 핼로윈 테마에 맞춰 꾸며져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시: 10월 매주 금-일요일, 오후 7시-새벽1시.
△문의: (408) 988-1776
△주소: 그레이트 아메리카(4701 Great America Parkway, Santa Clara)
◆소살리토 시청
핼로윈을 맞아 시청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소살리토 시청은 특별한 핼로윈을 보내고 싶어하는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핼로윈 행사를 마련했다. 31일(목) 오후 4시30분부터 소방관들이 만들어내는 BBQ부터 핼로윈 의상을 뽐낼 수 있는 핼로윈 퍼레이드,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귀신의 집 등 다양한 행사가 오후 7시까지 소살리토 시청에서 열릴 예정이다.
△일시: 10월31일 오후 4시30분-7시
△문의: (415) 289-4100
△주소: 소살리토 시청(420 Litho Street, Sausalito)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