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크레용팝·2AM·달샤벳 등 출연 내달 3일 팡파르
K-Pop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크레용팝’ 등이 출연하는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가 내달 3일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는 본보가 주관하고 있는 문화행사로 남녀노소는 물론 전 세대와 타인종이 함께 어우러지는 해외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올해 최고 인기그룹으로 정상을 달리고 있는 ‘크레용팝’과 신세대 스타 아이돌 그룹 ‘B1A4’, 감성을 울리는 최고의 꽃미남 그룹 ‘2AM’, 인기스타 걸 그룹 ‘달샤벳’,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디바 ‘인순이’와 ‘심수봉’, 한국 락커의 자존심 ‘김종서’, 그룹 부활 출신의 미남 보컬리스트 ‘정동하’, 슈퍼스타K 3 우승자 출신의 실력파 그룹 ‘울랄라세션’ 등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여름의 문턱인 5월에 세계적인 야외공연장인 할리웃보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가족과 친구, 친지들이 함께 최고의 공연을 즐기며, 여러분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추억을 남겨줄 것입니다.
■일시: 2014년 5월3일(토) 오후 6시
■입장권 예매 사이트: http://ktmf.koreatimes.com
■예매: 샌디에고 지국 (858)292-42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