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J세탁협,‘ 케이리 디자인’ 손잡고
▶ ‘1업소1홈페이지 갖기’ 캠페인
케이리 디자인이 최근 제작한 뉴저지 에지워터 지역의 한인 세탁소 웹사이트. 업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픽업 예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뉴저지한인세탁협회(회장 채수호)가 회원 업소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1업소1홈페이지 갖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채수호 회장은 2일 “인터넷과 스마트폰 시대인 요즘에는 대부분 고객들이 이전처럼 전화번호부가 아닌 인터넷 웹사이트로 업소 정보를 검색하기 때문에 스몰 비즈니들에게도 홈페이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왔다”면서 "그동안 비용이 부담돼 망설였던 한인 회원업소들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협회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현재 웹디자인 전문 제작업체인 ‘케이리 디자인’과 손잡고 기존 비용의 3분의 1가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준다.
‘케이리 디자인’의 경 이 대표는 "대개 기본적인 웹사이트 제작이 1,000달러 정도 드는데 나의 부모님 역시 세탁업에 종사하셨기 때문에 한인 업소들을 돕는 차원에서 350달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업소의 요구에 따라 웹사이트에 게시되는 내용은 조금씩 상이하지만 기본적으로 업소 위치와 연락처, 영업시간, 제공 서비스 등이 들어간다.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세탁물 픽업 및 딜리버리 예약을 할 수 있고, 업주들은 이메일을 통해 고객들의 요청사항은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제작에는 1~2주 정도가 소요된다. 홈페이지 개설 신청과 문의는 협회 사무실(732-283-5135)로 하면 된다. <김소영 기자>
C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