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약초연구회(회장 홍대선)는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풀러튼 가주한의원(1106 E. Chapman Ave.)에서 건강한 장수를 위한 시리즈 강연 네 번째 ‘생활약초를 이용한 요리’를 강의한다.
홍대선 회장은 “의학의 힘으로 치료를 받았다 해도 근본적으로 식생활의 변화가 없으면 완전한 치료를 기대할 수 없다”며 “남가주에서 구하기 쉬운 유기농 약초와 채소 등을 잘 이용하면 훌륭한 건강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대시 다이어트(DASH Diet)와 아가베 시럽의 사용법과 잘못 알려진 상식, 간기능을 향상시키고 당뇨와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시원한 ‘오미자ㆍ스티비아차’ 만드는 법 등이 강의된다. 치매예방과 항암, 항염증 약초로 알려진 ‘터메릭’을 이용한 동그랑땡을 현장에서 만들어 시식할 예정이다.
일인당 참가비는 10달러며 장소관계로 예약이 필요하다.
(714)313-8857, (213)608-668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