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살렘 CC 오전 11시… 80세 이상 시니어 ‘무료’
필라시니어골프연합회(회장 강남운)는 오는 9월 10일(수) 제10회 시니어골프대회를 열기로 했다.
특기할 것은 지난 대회에서 연령을 낮추면서 많은 골프 동호인들이 참석하는 바람에 골프를 치지 못하고 돌아간 것을 감안, 연령을 60세 이상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번 10회 대회는 Annie International 회사 신유승사장 배로 경기를 갖기로 했다. 또한 대회장으로는 필라명예총영사인 해리스 바움씨가 맡아 주었다.
이번 시니어 골프대회는 오는 9월 10일(수) 종전과 같은 장소인 벤살렘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며, 오전 11시 샷건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오전 9시 30분까지 등록을 부탁했다.
강남운회장도 “시니어 골프대회가 갈수록 동포들의 호응이 많아지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이를 통해 한인사회 결집에도 한몫을 담당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석기찬 부회장은 “지난 대회처럼 돌아가는 분들이 없도록 미리 예약을 받고 철저한 준비를 하겠다”고 말하며 대회 참여자들의 사전 연락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를 치루게 된 신유승(Kevin Shinn) 사장은 “한인 동포 어르신들을 모시는 자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선을 다해 후원하며 좋은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역시 30불 회비에 점심, 저녁이 제공되며 선물도 준비중이다. 참가 여부를 예약 신청해야 하며 미리 가까운 친척, 친구끼리 조를 편성해 참가해도 된다.
필라 시니어 골프대회 신유승사장 배일시: 9월 10(수) 오전 11시 샷건 (오전 9시30분까지 등록)장소: 벤살렘 컨트리클럽(2000 Brown Ave. Ben Salem. PA 19020)참가비: 30불(80세 이상 무료)문의: 석기창 부회장 610-405-9714
차문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