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동포/봉사상 수상자들(왼쪽부터 황정융, 나광림, 박상화, 김시원, 이신옥, 찰리 김씨)이 서정일 한인회장(맨좌측)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5일 시카고 한인회가 주최한 제69주년 광복절 기념식에서 황정융 평화문제연구소장, 나광림 전 호남향우회장, 박상화 전 함경도민회장, 김시원 24 Seven Home Health 한국부 디렉터, 이신옥 글렌뷰러너스클럽 이사, 찰리 김 한인회 특보가 8.15동포/봉사상을 수상했다. ■황정융 평화문제연구소장: 특별히 봉사한적 없는 사람한테 이러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나는 이미 나이가 많이 들었지만 앞으로 시카고 한인커뮤니티를 이끌어갈 한인 2세들이 많이 참여해 시카고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고 이러한 상을 받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2026전망]](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5/20251225142140695.jpg)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