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탁협회, 5일 장학기금 모금 오픈골프대회 성황
5일 열린 세탁협회 주최 장학기금 모금 오픈골프대회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사진=세탁협회>
일리노이 한인 세탁협회(회장 이창훈)가 주최한 제17차 일리노이 한인 세탁협회 장학기금 마련 오픈 골프대회에서 홍인한씨가 그랜드 챔피언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5일 윌링 소재 체비 체이스 컨츄리 클럽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100여명의 골퍼들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참석자 모두에게 골프 연습네트가 증정됐으며 현금 1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홀인원 이벤트도 진행됐다. 샷건 방식의 골프대회 후 참석자들은 나일스 소재 세노야 식당으로 옮겨 시상 및 만찬을 가졌다. 이창훈 회장은 “선착순 80여명으로 진행 예정이었으나 많은 분들이 참여를 원해 추가 등록을 받았다. 날씨도 많이 걱정했으나 다행히 비가 그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면서 “이번 대회 협찬을 해준 모든 업체 및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