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에 들러 뉴욕 최고의 멋쟁이가 되세요.”
한국 유명 브랜드 아웃렛 ‘국보’가 최근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폭 보강, 판매하고 있다. 더블 단추 및 원 버튼 단추 등 신상양복이 대량 입고되면서 양복 한 벌 구입시 와이셔츠 2장, 벨트 1개, 넥타이 1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안감이 탈부착 가능한 남성용 버버리 코트와 가디건, 겨울 점퍼 등 가을·겨울용 남성복이 대량 입고됐다. 남성 등산 점퍼와 등산 방한 기모 바지 등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여성 정장 자켓과 7부 자켓, 바바리 코트, 모피, 기모 레깅스 등 여성용 의류도 대량 들여와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여성 기본 바지 1벌 구입시 40달러, 3벌 구입시 100달러로 할인한다. 이외에도 기모내의, 스카프, 장갑 모자 등 최신 유행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바니 봉 매니저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 살충제나 화학 물질이 전혀 함유돼 있지 않은 천연 섬유로 만든 텐씰 속옷부터 한국산 수제화 구두, 수영복, 유명 브랜드 코트와 겨울용 점퍼까지 국보에는 없는 게 없다”며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국에서 최근 만점의 의류가 도착했으며 앞으로 3만점이 더 도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가을 겨울용 등산용 점퍼와 바지 등이 다량 입고 된 상태다. 골프 의류는 75% 할인하고 있다. 기모 바지와 내의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월동 준비에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코롱 스포츠, 필라, 수피리어 등 유명 브랜드 뿐 아니라 캐나다 구스와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훨씬 저렴해, ‘코리안 구스’라고 불리는 한국의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제품들도 다수 판매중이다.
한편 최근 중국계 투자가들에 의해 매입된 아씨플라자 건물과 관련, 입주업체인 국보는 앞으로의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받지는 않을 것이라는 입장이다. 봉 매니저는 “건물이 이전하더라도 뉴욕내에서 이루어질 계획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제품 구입후 교환 등에 대해 전혀 염려할 필요가 없다”며 “국보는 뉴욕 한인들과 언제까지나 함께 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주소: 131-01 39 Ave. Assiplaza 2F. Flushing, NY 11354 ▲문의: 718-886-3344/718-886-3353 <최희은 기자> C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