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열방교회 한국문화학교의 김예성 학생이 재미한국학교(NAKS) 동북부협의회(회장 김경욱)가 15일 개최한 ‘제15회 한영·영한 번역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퀸즈한인교회와 뉴저지 팰리세이드 한국학교에서 나뉘어 실시된 이날 대회는 샛별(3학년), 초급(4~5학년), 중급(6~8학년), 고급(9~12학년) 등 4개 부문에서 모두 176명의 학생이 응시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상식은 이달 19일 뉴욕총영사관에서 열리며 대상 1명에게는 뉴욕총영사상과 장학금, 상패가, 각 부문별 금·은·동 및 장려상, 샛별상 수상자들에게는 장학금과 상장이 전달된다. <최희은 기자>
수상자 명단(괄호안은 소속 한국학교)
▶대상 김예성(뉴욕열방교회)
▶금상 초급 이승민(노라도래), 중급 박도현(그레잇넥한마음), 고급 송은아(성바오로정하상)
▶은상 초급 조고은(푸른겨례)·임채홍·임채민(이상 뉴욕백민) 중급 채기연(가나다라)·하주은(롱아일랜드한인성당)·추연웅(사랑한국) 고급 송나래(성바오로정하상)·김가현(롱아일랜드)
▶동상 초급 김현민(시라큐스크리스찬아카데미)·유지혜(새나라)·한제인(성김대건)·최규은(찬양)·손예진(한소망)·백혜나(뉴욕백민), 중급 박지현(그레잇넥한마음)·박서현(노라도래)·이요셉(샛별)·이소연(롱아일랜드)·김예은(찬양)·김하은(세종), 고급 전채원(뉴욕성서교회)·최부성·김상현(이상 찬양)
▶장려 초급 박성수(후러싱제일교회) 외 12명, 중급 박지원(한소망) 외 12명, 고급 신아영(뉴저지한국) 외 4명.
▶샛별상 윤여빈(필그림) 외 9명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