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을 발매하는 그룹 `샤이니’가 7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3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다섯 멤버와 댄서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안무 동작과 함께 새롭고 독특한 퍼포먼스로 샤이니만의 차별화된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은 지난 4집 타이틀곡 `뷰’(View)를 작곡한 영국 작곡팀 `런던 노이즈’(LDN Noise)가 작업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사랑에 빠지는 감정을 음악에 비유해 표현했다.
안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넷 잭슨 등 팝스타와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와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함께 만들었다. 샤이니와는 `셜록’ `드림 걸’(Dream Girl) `에브리바디’(Everybody) 등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4집 앨범 `오드’(Odd) 수록곡 뿐 아니라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을 포함해 `세이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네 곡이 추가됐다.
샤이니는 3일 앨범 발매 이후 7일부터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TV `쇼! 음악중심’, SBS TV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인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