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바버렛츠'가 24일 크 리스마스 싱글 ‘론섬 크리스마스 (Lonesome Christma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론섬 크리스마스'는 바 버렛츠의 발랄함을 자제한 발라드 넘버다.
외로운 겨울을 보내게 될 사 람들을 위로하려는 따뜻한 마음이 담겼다. 자작곡으로 한글 버전과 영 어 버전을 나눠 담았다. 이와 함께 커버곡‘ 산타 베이비' 등 총 3곡이 실렸다.
지난해 정식 데뷔한 바버렛츠는 요즘 대중음악에서 보기 드문 화음 을 뽐내며 1950~60년대 사운드를 재현‘, 시간여행 걸그룹'으로 통한다.
새 멤버 경선이 최근 자퇴한 원년 멤버 김은혜의 빈자리를 메우며 화 성을 이어간다. 경선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등의 백업 보컬리스트로 활약하며 실력 을 인정 받았다.
음원 발표와 함께‘ 론섬 크리스 마스'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크리 스마스에도 고향에 돌아가지 못하 고 타지에 머무르는 사람들의 외로 움을 바버렛츠의 노래가 포근하게 어루만져준다는 콘셉트다.
캐나다 토론토 로케이션 영상으로 타지에 서 생활하는 이들의 외로움을 담았 다. 밴드 포브라더스의 드러머 박종 현, 바버렛츠 밴드의 베이시스트 박 현이 출연했다. 바버렛츠는 호주에서 공연한 뒤 12월24일 서울 드림홀에서 단독공 연을 연다.
<
이재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