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A's 팬 페스트
긴 겨울잠을 깨기 시작한 메이저리그가 새로운 시즌 준비에 돌입하는 가운데 A's가 이스트베이 지역 열성 팬들을 위한 축제로 올해의 문을 연다. 구단 관계자들과 함께하는 시즌에 대한 계획과 소개는 물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한 소통의 기회가 제공된다. 소니 그레이, 조시 레딕, 욘더 알론소, 존 엑스포드 등 A's의 기존 간판스타와 새 얼굴을 미리 만나고 사진을 찍거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월드시리즈 우승 트로피와 A's 소속 옛 영웅들도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성인에게는 10달러의 입장료가 부여되며 6세 이하 어린이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일시: 1월 24일(일) 오전10시~오후3시
▲장소: 오클랜드 콜리세움 경기장(7000 Coliseum Way, Oakland)
▲정보 및 티켓구매: http://oakland.athletics.mlb.com/oak/fan_forum/fanfest.jsp
■ Art At Dump 전시회
재활용품을 주 재료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 전시회가 펼쳐진다. 평상시 생각 없이 버려졌던 쓰레기들이 ‘보물’로 재탄생한 신비의 광경을 눈앞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기회. 수명이 다한 카트와 나무 케비닛, 구닥다리 모니터, 찢어진 옷감 등이 다양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업을 진행한 예술가들과 함께 갤러리를 돌아보며 작품에 대한 모티브와 배경 설명을 듣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22일과 23일, 그리고 26일에 걸쳐 전시장의 문이 활짝 열린다.
▲일시: 1월 22일(금) 오후5시~10시, 23일(토) 낮1시~3시, 26일(화) 오후5시~7시
▲장소: 케콜로지 SF(503 Tunnel Ave, SF)
▲정보: http://www.sfrecycling.com/index.php/next-art-exhibition
■ SF 목련 꽃 투어
'봄의 전령사‘ 목련을 바라보며 봄맞이를 시작해 보자. 샌프란시스코 식물원에서 연례행사로 펼쳐지는 행사를 통해 희귀 꽃나무를 포함 100여 종의 다양한 목련을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무료 투어는 봄이 만개하는 3월 26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꽃나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또 다른 재미도 제공된다. SF 거주를 증명하는 ID를 지참할시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그 외 방문객들에게는 7달러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일시: 1월23일(토) 오전 7시30분~오후4시(무료 투어 오후2시)
▲장소: SF 식물원(1199 9th Ave, SF)
▲정보: http://www.sfbotanicalgarden.org/garden/magnificent-magnolias-2013.html
<
김동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