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는 그 동안 더위에 지쳐있던 옷장을 정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고집했던 여름과 달리 이제는 클래식과 모던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블랙’의 매력속으로 빠져들자.
■ 오피스 룩의 정석, 블랙 수트
미니멀한 디자인의 구호 수트는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디테일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레니본의 수트는 칼라가 없는 디자인으로 짧은 기장의 자켓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부츠컷 팬츠를 매치하여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우아한 무드의 질 스튜어트 수트는 원 버튼 자켓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롱한 기장의 레이스 스커트와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다.
격식 있는 자리에서 착용하기 좋은 닥스 레이디스 수트는 감각적인 테일러링으로 브랜드 고유의 핏을 살렸으며, 클래식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 블랙 슈즈, 시크한 발걸음
데일리로 사랑받는 락포트의 펌프힐은 심플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을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움직임이 많은 오피스 우먼들에게 추천한다.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질 스튜어트의 위시슈즈는 사각코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배가시켰다.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락포트의 슈티는 독특한 펀칭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주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T 스트랩 힐은 베이직한 오피스 룩을 더욱 우아하게 완성시켜 줄 것 이다.
■ 완벽한 룩을 위한 블랙 백
나만의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안나 크루아의 미니백은 무거운 오피스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통통튀는 아이템으로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하프문 쉐입의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신입 사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의상에 포인트를 준 오피스룩에는 헤지스와 닥스 액세서리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토트백을 매치하여 완벽한 스타일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