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의 최대 송년행사인 메릴랜드 한인회(회장 백성옥)의 ‘2016년 송년의 밤’이 오는 18일(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볼티모어의 마틴스 웨스트 연회장에서 열린다.
송년의 밤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 크리스천 오 디렉터는 “송년의 밤을 고등학생들의 졸업파티와 같은 신나는 어른들의 파티로 만들 예정”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파티에 참석해 한해의 노고를 날려버리고 즐기는 시간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 디렉터에 따르면 송년의 밤에서는 K-팝, 비트박스, 사물놀이, 마술, 성악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여흥을 위한 다양한 게임과 놀거리가 준비돼 있다. 한국왕복권 3장, 쌀 100포 등 푸짐한 경품 및 상품도 전달될 예정이다.
백성옥 회장은 “송년의 밤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자리이니 많은 분들이 참석해 희망찬 포부를 갖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송년의 밤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청소년과 차세대 리더십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되며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은 식사를 포함해 일반 85달러, 65세 이상 70달러이다.
입장권은 온라인(http://tinyurl.com/KSMGala) 또는 MD한인회(410-772-5393)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410)772-5393
장소 Martin’s West(6871 Dogwood Rd. Baltimore, MD 2124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