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안전에 힘써줘 고맙습니다”
▶ 셰리프국, 경찰국, 소방국 대원 각 1명씩...황성환 초대회장 3천달러 후원금 전달도

27일 열린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 클럽 커뮤니티 안전봉사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참석자들이 함께 했다. 왼쪽부터 이 성도 영사, 리사 길모어 시장, 최 형숙 준비위원장, 델마 바틸로 지역 부총재, 바바라 챔버레인 지역 총재, 오 남근 회장, 로이 레오날드 수사과 경사, 켄 바인더 셰리프국 부국장, 스테파니 폴로니 소방차 운전수, 윌리엄 켈리 소방국장, 조던 패치코 경찰, 마이클 셀러스 경찰국장, 황 성환 초대 회장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 클럽(회장 오남근)은 27일 지난 해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활약한 산타 클라라 지역의 셰리프, 경찰, 소방관들을 초청, ‘커뮤니티 안전 봉사상(Community Safety Service Award, 이하 봉사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시상했다.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산타 클라라 마리아니스 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제 15대 봉사상은 용기와 희생 정신으로 크고 작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사건을 조사해 온 셰리프국의 로이 레오날드(Roy Leonard) 수사과 경사, 용맹함으로 강력 범죄에 맞서는 동시에 시민에 대한 봉사 정신을 겸비하고 있는 경찰국의 조던 패치코(Jordan Fachko) 경찰,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하여 소방당국 내부 시스템 운영에 있어 큰 공로를 세운 스테파니 폴로니(Stephanie Poloni) 소방차 운전기사에게 돌아갔다.
20002 창립된 이래로 봉사, 친교 및 지도력 계발을 목표로 활동해 오고 있는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 클럽(이하 라이온스 클럽)의 가장 중요한 활동 중 하나인 이 봉사상 시상식은 특히 올해로 제정 15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치뤄졌다.
한편 시상식에 참석한 리사 길모어(Lisa Gillmor) 산타 클라라 시장, 켄 바인더(Ken Binder) 셰리프국 부국장, 마이클 셀러스(Michael Sellers) 경찰국장, 윌리엄 켈리(William Kelly) 소방국장은 각각 지난 15년 동안 이 봉사상을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을 지키며 헌신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해 온 라이온스 클럽에 감사패를 증정하였고, 행사의 실무를 맡아온 최 형숙 준비 위원장에게는 시장 특별상이 수여되었다.
한편 황 성환 초대 회장은 셰리프국, 경찰국, 소방국에 각 1,000달러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바바라 챔버레인(Barbara Chamberlain) 라이온스클럽 지역 총재, SF 총영사관의 이 성도 영사 등 내빈과 수상자들의 동료, 가족 그리고 라이온스 클럽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
송선희 인턴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