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H마트 어린이그림대회 시상식에서 입상자들 일부가 한자리에 모였다.(앞줄 왼쪽 네 번째가 대상을 수상한 자야 웡).
제2회 H마트 어린이그림대회에서 대상 자야 웡양 등 총 69명이 입상했다. H마트·K라디오 공동 주최로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6월 17일 열린 이번 대회 시상식이 지난 15일 H마트 나일스점에서 열렸다.

대상의 자야 웡과 H마트 계승범 상무.
대상은 중국인 자야 웡(5세)양이 차지해 1천달러의 장학금과 트로피, 상장을 받았다. 유치부 1등은 자야 웡의 쌍둥이 자매 리아 웡, 초등부 1등은 김윤서, 중등부 1등은 에이미 동이 각각 입상해 300달러의 장학금과 트로피, 상장을 받았다. 이밖에 각 부문 2·3등, 장려상 등 모두 69명이 입상했다.

앞줄 순서대로 유치부(Leah Wong), 초등부(Yoonseo Kim), 중등부(Amy Dong) 1등 수상자들.
대상을 받은 자야 웡의 부모는 “H마트에서 장을 자주 봐서 대회 포스터를 보고 참가하게 됐다. 자야는 커서 인어가 되고 싶다면서 인어 그림을 그렸는데 아마 평소에 수영과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 인어가 꿈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쌍둥이 자매가 함께 대상과 1등으로 입상해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중등부 1등 에이미 동 학생은 “그린 그림이 마음에 안들어 속상했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신기하면서도 기쁘다. 내년에도 대회에 나와 더 멋진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전했다.
■입상자 명단 ▲대상: Jaya Wong ▲유치부: 1등-Leah Wong 2등-Kaylee Yoo, Philp Kim 3등-Sohyeon Jung, Chloe Kim, Joyce Jung ▲초등부: 1등-Yoonseo Kim, 2등-Zhenrui Gu, Celine Moulinier, 3등-Amy Kim, Suzie Kim, Calista Chang ▲중등부: 1등-Amy Dong, 2등-Yaxuan Li, Soyeon Kim, 3등-Huaxin Yu, Keon Kim, Lee Nah ▲장려상: 총 50명 등이다.(웹사이트: www.hmart.com 참조)
<
신경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