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서태훈 인스타그램
개그맨 서태훈이 개그우먼 오나미와 썸(남녀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기 전 미묘한 관계를 뜻하는 말) 기류가 흐르는 장면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서태훈은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31번째 #나미누나에게 생일빵맞았어요 #선물은사양합니다 #계좌번호"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1987년 7월 24일생인 서태훈은 이달 24일 우리 나이로 서른 한 살 생일을 맞았다. 이에 개그맨들이 서태훈을 위해 생일 파티를 준비한 것. 사진 속 서태훈은 케이크를 들고 오나미에게 뽀뽀를 받고 있다. 이 때 서태훈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서태훈은 오나미가 들고 있는 생일 케이크에 꽂힌 촛불을 기쁜 마음으로 불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이 잘어울려요" "평생의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어요" "럽스타그램" "둘이 뭔가 있는데..개그맨 커플?" "얼레리 꼴레리"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이글은 허봉(개그맨 허경환)이 싫어합니다"라며 허경환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