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시라가 남편 김태욱과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채시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그녀는 '미우새'의 출연진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또한 신동엽, 서장훈에게는 "두 분이 다 남편 회사에서 결혼하셨기 때문에 그 인연으로 알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채시라는 1995년 활동 당시 김건모와 함께 최고의 인기 스타였다는 MC들의 말에 김건모의 어머니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날 채시라는 2000년 김태욱과 결혼, 올해 결혼 18년 차가 됐음을 알렸다. 이어 서장훈이 김태욱과 여전히 뜨겁고 설레느냐는 말을 꺼내자 "뭐가 뜨거워요"라고 받아쳤다.
그녀는 사랑의 유효기간에 대해 묻자 "저희는 결혼 전 싸운 적은 없었다. 7년 되고 나니까 부딪히는 부분이 생기는 것 같았다"면서 의견이 부딪히는 부분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건모의 어머니는 "소경이 오래됐겠네. 그건 길지"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동엽은 자신에게 돌아온 같은 질문에 "저는 말이 되나, 어리석은 질문이 아닌가 싶다. (사랑에) 유효기간이 있어요?"라면서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의 빈축을 사기도 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흥부만 기가막힌게 아니고 지금 제정신 가진사람 모두가 기가막혀 ㅊㅊㅊ
TOP 50 담당자 에게 Suggests 해요. 산재한 뉴스가 많은 주일인데 딴따라 와 공가지고 노는 이야기는 줄여서 올려요. 생사 문제보다 더한것은 없다.
LA 인근에 큰 불나고 한국 돌아가는 정세가 위태로운데 이런 쓰잘것 없는 연예 기사를 탑 기사로 올려?
국내외가 다 같이 긴박하게 돌아가는데 김빼기나 하자는거냐? 한국일보 곧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지니? '채시라' 같은 늙은 씨 암닭 이야기라니? 흥부가 기가 막혀!!.
신성우 이야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