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이자 감독으로도 커리어를 쌓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42)가 공백을 깨고 연기자로 복귀한다. 근 1년 만이다. 4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터 등 외신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54)와 이혼 후 가졌던 공백을 1년 만에 깨고 돌아온다.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 지난 2014년에 결혼, 지난해 9월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현재는 양육권 분쟁을 잠정 합의한 상태. 복귀 소식에 앞서 졸리는 한 인터뷰에서 "솔로라서 좋은 게 하나도 없다"고 심경을 전해 또한 눈길을 모았다. 그녀가 힘든 가정사를 견디고 연기자로서 행복을 찾길 바라본다.
○...연기파 선남선녀 마이클 패스벤더(40)와 알리시아 비칸데르(28)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대중지 더 선을 비롯한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마이클 패스벤더는 알리시아 비칸데르와 오는 10월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아트영화를 자유로이 오가며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는 매력만점 배우 부부의 탄생에 기대가 쏠린다. 영화를 통해 만나 결혼까지 골인하는 두 분, 행복하시길.
○...톰 크루즈의 전처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가 뉴욕에서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다. 최근 미국 할리우드라이프는 이를 근거로 두 사람이 "거짓말쟁이로 살아가는 데 지쳐" 결국 열애를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케이티 홈즈가 5년 전 톰 크루즈와 이혼하며 '향후 5년간 다른 남성을 만날 경우 극비에 부친다'는 비밀 계약을 맺었기에 그간 열애를 인정할 수 없었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다. 이 가운데 다른 할리우드 매체 가십캅이 "다 허위"이라며 반박에 나서기도. 부부사이 연인사이 진실은 당사자만이 알 일.
○...'쥬라기 월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스타워즈9' 감독직에서 하차했다. 디즈니와 루카스필름은 지난 5일(현지시간) '스타워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에피소드9' 연출을 맡을 예정이었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하차해 새로운 연출자를 물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과 제작사가 생각하는 비전이 서로 달랐다는 전언이다.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의 최근작이 혹평에 휩싸이면서 하차가 예견됐다는 시각도 있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를 있는 3부작, '스타워즈 에피소드9'는 과연 누가 맡게 될 지.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