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빨간사춘기 멤버 우지윤 /사진=김휘선 기자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우지윤이 연애 경험이 별로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28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상상마당에서 새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멤버 우지윤은 "연애 경험이 별로 없다"고 밝혔다. 이에 MC 딩동은 "우지윤이 자신이 모태솔로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멤버 안지영은 "타이틀 곡 '썸 탈거야'는 솔직하게 정말 썸을 타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든 곡"이라고도 말했다. 이에 대해 우지윤은 "이 곡을 통해 꼭 썸도 타보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볼빨간사춘기만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가 엿보이는 앨범.
앨범에는 '썸 탈꺼야'와 '나의 사춘기에게' 등 2곡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정했으며 온라인으로 5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오프라인 CD 트랙에는 보너스 1곡을 추가해 6곡으로 공개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월, 싱어송라이터 스무살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남이 될 수 있을까'로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7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차트 강자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쇼파르뮤직은 "각 곡마다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과 아기자기함이 녹아들어 볼빨간사춘기만의 독보적 음악성을 다시 한번 인정하게 되는 앨범이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