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주혁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향년 45세.
30일(한국시간)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은 이날 오후 4시 27분경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혁이 운전하던 벤츠 차량은 이날 오후 4시 30분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했다. 이후 김주혁의 차량은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사고 후 차량 엔진룸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큰 불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김주혁을 구조해 심폐소생술을 하며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끝내 숨졌다.
해당 차량에 동승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19 관계자는 "차량에 탑승자는 1명이었고, 동승자는 없었다.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전했다.
김주혁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현재 소속사 측도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다. 소속사 측도 상황을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랫동안 대중과 교감했던 김주혁이기에 팬들도 비보에 충격을 받고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혁은 배우인 고 김무생의 아들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며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고정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쌓았다. 올해에도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과 tvN '아르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보여줬다. 영화 '독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