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궁민이 제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뜬다.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는 3일 배우 남궁민의 시상식 참석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No.1' 시상식.
남궁민은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 부드러운 목소리까지 갖췄을 뿐만 아니라 선과 악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2001년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로 데뷔해 드라마 ‘부자의 탄생’, '내 마음이 들리니', '로맨스가 필요해3' 등에서 주연배우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점령, 여심을 홀렸다. 또한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솔직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방출하면서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후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그의 인생연기라고 불리는 국민악역 남규만 역을 완벽하게 소화, 각종 방송에 패러디가 쏟아질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뒤이어 코믹과 로맨스를 오간 ’미녀 공심이‘, 그야말로 남궁민의 하드캐리가 돋보인 ’김과장‘, 강렬한 존재감으로 인간미를 뿜어낸 ’조작‘까지 4연타 흥행을 이어갔다.
또한 남자 광고모델 10월 브랜드 평판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광고계까지 섭렵, '2017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체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처럼 남궁민이 맹활약을 펼치며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꽃피우고 있는 만큼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수상자 선정에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공정성의 신뢰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한국시간 오는 11월 15일(수)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