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장년 인기 건강용품·최신 남성 트랜드 피부미용 등
▶ 다양한 종류 상품 할인행사·사은품 증정 등 특수몰이

플러싱 홈앤홈에서 한 남성이 4일 아버지를 위한 선물용, 안마 의자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홈앤홈>
파더스 데이(17일)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의 효도 선물 판촉 경쟁이 뜨겁다.
한인 업소들은 중장년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각종 남성 제품 뿐 아니라 피부미용 등 최근 남성들의 트랜드를 반영한 각종 할인 행사에 돌입한 것.
베이사이드의 레이저 클리닉, ‘클리어페이스’는 ‘아버지를 위한 스페셜 색소 관리’ 프로그램을 할인, 제공하고 있다. 피부 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 파더스 데이를 앞두고 색소와 검버섯, 사마귀 등 얼굴의 색소를 관리하는 이 프로그램의 가격을 반값으로 내린 것. 클리어페이스측은 “골프 시즌을 맞아 피부가 자외선에 상하는 경우가 많다”며 “파더스 데이를 맞아 저렴하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탈모가 진행되는 아버지를 위해 기능성 샴푸 할인도 진행 중이다. 플러싱의 홈앤홈은 파더스 데이를 맞아 가장 인기를 끄는 품목 중 하나로 탈모 예방 및 관리 샴푸인 소망화장품의 ‘RG3 헤어로스 클리닉 샴푸액’을 꼽았다.
홍삼 사포닌 성분을 활용, 풍성하고 힘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고 소문이 나면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홈앤홈 관계자는 “인기가 치솟고 있어 특별히 10% 할인을 하고 있다”며 “2주 정도 남았지만 벌써부터 아버지를 위한 선물을 고르기 위해, 자녀들의 방문이 잇고 있어 파더스 데이 특수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홈앤홈은 이외에도 어깨와 허리 등 부분 마사지 기기를 15-20%, 마사지 체어도 최대 50% 할인 중이다.
하이트론스 역시 마사지 체어를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5,600달러짜리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1,70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안마체어 구입시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600달러 상당의 대우 공기 청정기 등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명품 선물을 선호하는 아버지를 겨냥해, 코스모스 백화점은 페레가모의 지갑, 벨트, 구두, 몽블랑의 스마트 와치, 폴앤샥과 란디의 자켓 등을 20~50% 할인한다. 기간은 14일~17일이다.
건강 보조 제품 및 남성복도 할인 판매된다. 우메켄은 17일까지 효소환, 리포포 등을 구매시 10% 할인과 함께 150달러 상당의 효소환을 무료 증정한다. 의류 상설 매장인 국보는 골프와 등산, 의류, 여름용 기능성 티셔츠등을 최대 75% 할인하고 있으며 섬바디는 런던 포그의 양모 양복을 80% 이상 할인 판매한다.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